Home > News > 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
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
2024-11-29 01:58:11

양국 정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는 입장이지만.

민원과 시민단체의 위세에 휘둘려 낡은 호텔을 매입하고 순환도로 진출입로를 뜯어고치는데 수백억원을 낭비하는 것은 당연시한다.무등산 케이블카를 아시아문화전당에서 시작해 지산유원지를 거쳐 무등산 정상으로 이어지게 한다면 지산유원지 활성화와 신양파크호텔 활용 문제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해진다.

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

뉴스1 지하철·아시아문화전당 활성화도 기대 광주에도 지하철이 있다.호텔 영업이 부진하여 사업자가 고급 빌라를 지으려 했다.진출로가 개통되더라도 지산유원지 내부도로 사정이 이를 소화하기 힘들어 국민 혈세만 낭비하게 된다.

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

빅데이터를 이용한 지역별 방문자 수 추이에서도 광주는 항상 전국 최하위 수준에 머무른다.이처럼 대기업 쇼핑몰로 유입된 방문객을 쇼핑만 하고 돌아가도록 내버려 둬서는 안 된다.

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

그러나 일일 평균 이용객이 3만 명 수준에 그친다.

광주에는 무등산이 있다.간호법에 반대하며 국회 앞에서 단식농성을 벌이던 곽지연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이 건강 악화로 병원으로 이송되는 일도 있었다

[연합뉴스] 7~8일 방한 유력…진전된 사과 표명 등 기대 한·일 이어 한·미·일 만나 북핵 대책 강화해야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이르면 오는 7~8일 한국을 방문할 것이란 일본 언론 보도가 줄을 잇고 있다.그러려면 기시다 총리의 여행 가방 속에 몇 가지 성의 있는 호응 조치가 담기기를 기대해 본다.

티켓값 올린다금기 손댄 그들이 부를 재앙美·中이 반도체 국제분업 깼다삼성·TSMC 담대한 동맹 띄울까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검.내내 불편했던 한·일 관계가 윤 대통령의 방일에 이어 기시다 총리의 방한으로 거의 정상화될 것이란 기대가 적지 않다.




야마하골프, 여심 잡을 악마의 디테일 ‘씨즈’클럽 선보인다ABS 시대…공격형 포수가 뜬다“금리 인하기 부동산 투자, 공공임대-지방 미분양 노려볼만”김경문 감독 "2등은 내 아픔…한화에선 꼭 우승하고 싶다"시진핑 중국 주석의 “한·중 관계 복원” 의지 환영한다직원 절반이 급여 3억 이상 받았다…이 회사 구내식당 가보니KBL 제11대 총재 후보로 이수광 전 동부화재 대표이사 추천‘이제는 삼성맨’ 박병호, 새 등번호 59번 단다…1군 훈련 돌입직원 절반이 급여 3억 이상 받았다…이 회사 구내식당 가보니‘노장의 귀환’ 김경문, 한화 지휘봉 잡는다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냉정과 열정 사이[사진] 프로야구, 285경기만에 400만 돌파해피 드러그와 말라리아"1년에 11억 번다"…5억 버는 유튜버 가볍게 제친 '이 직종'한화 새 감독은 백전노장 김경문…3년 총액 20억원 계약4차산업 정부 인식, 시대에 뒤떨어져…국회가 압박하겠다"1년에 11억 번다"…5억 버는 유튜버 가볍게 제친 '이 직종'‘혜성 특급’ 미국행 도전…오타니 에이전시와 손잡다여기서 대선 연장전을 끝내자중국에 가까웠던 오키나와, 어떻게 일본 땅이 됐나'특급 신인' 황준서, 6이닝 무실점 역투…4연승 한화 7위도 보인다야마하골프, 여심 잡을 악마의 디테일 ‘씨즈’클럽 선보인다초콜릿 통째로 넣은 ‘비쵸비’… 한국 여행 선물로도 인기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사진] 프로야구, 285경기만에 400만 돌파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취조∙겁박∙회장 눈치보기…아마추어 같은 KLPGA 운영한국 후려친 중국의 첨단 기술5대 은행, 가계대출 진정세…주담대 줄고 신용 늘어